전기 모기채 구매 성공했어요~♡

여러분!

안녕~?

진짜 오늘 기분 최고 좋은 날이지 않아요?

나만 그런가..?

전기 모기채!!!!

진짜 그야 말로 갓성비 킹성비!!!

 

쿠팡 쇼핑하는건 언제나 즐거운 일이라니까요~

맞죠?

누워서 쇼핑도 하고 너무 꿀을 하도 빨아서

입안에서 꿀 향이 난다구요~

하핫 조크~

 

NO.1

 

굿픽스 블러썸 충전식 전기모기채, 화이트

 

Product Image

사용자 Review

* 2020.06.25

✅상품: [굿픽스 블러썸 충전식 전기모기채].
✅구성: 화이트/515×214×14mm.
✅주문: 2020년 6월24일,
✅배송: 2020년 6월25일(로켓 배송).
✅가격: 17,150원.

유독 벌레만보믄~기겁~36계 줄행랑~이,
일수인 우리집 남자들(남편/아들)!
뭐~가 그리 싫은지 기겁을하시 매번 저만 찾아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전기모기채라면 본인들이 직접 벌레를 잡겠지요!

==========================================&

✔디자인은 정말 고급집니다!
아들램~왈~이리 럭셔리한 모기채는 처음 본답니다!
핑크색도 있는데 저희집에서는 요~화이트색이 딱!
깔끔~깨끗~해서 집안 인테리어랑도 잘~어울립니다!

✔충전식이라 간편하고!
라이트기능까지 있어서 불꺼진 밤에도 무난!
잠금기능도 있어서 혹여 실수도 막아주고!
벌레라면 기겁하는 사람들에게 최적화된 모기채인듯!

=========================================&

몇일 전만해도 하루살이 같은 날벌레들이 많더니,
지금은 장마철이라 습해서 그런지 오히려 안~보임요!

갑자기 종적을 감춘 하루살이?초파리?
하여간 뭔지?안~보임요?어딜~간 겐쥐?

✔그래도,요~최첨단 고급 파리채의 성능을 확인코자,
간신히 원정나온 날벌레 한,두마리로 실험해 봤네요!
미안한일이지만 찌지직~타다닥~휴우~끝!
효과가 있긴 한 모양이예요!

이제 곧 모기&파리가 생겨 나겠죠?
그때를 확실히 노려보려구요!
저희집에 최첨단 전기모기채~장만했다고,
근처에도 가지말라고 공지라도 뜬~모양 입니다!~ㅋㅋ

올~여름~아니 사계절 쭈욱~자알~써~보겠음~요!
올~여름 벌레박멸을 위한 실력발휘~를 기대해 보겠음!~^^"

* 2020.10.03

다른 전기모기채에 비해서 몇 천원 더 비싸지만
충분히 이 제품을 택해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로, 라이트 기능입니다.
자기 전 귓가에서 윙윙거리는 소리를 들으면서 깊은 분노로 쿠팡에서 전기모기채를 검색하시는 분이 분명 있을겁니다.
이 때, 전기모기채를 마구 휘둘러서 얻어걸리는 것도 가능하지만 이 제품의 라이트 기능을 이용하면 훨씬 더 정밀함이 올라갑니다.

다들 도저히 못 참겠다 싶어서 불 켜고 모기 잡은 적 있으시죠?

그런데 이 제품은 라이트 기능이 있어서 소리나는 위치에 빛을 비추고 모기를 정밀조준하여 더 높은 확률로 잡을 수 있습니다. 몸을 일으켜 불을 켠 만큼은 아니여도 작은 빛만으로도 충분히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밝기가 휴대폰 밝기 최고로 높은 것 만큼 되기 때문에 제법 밝습니다.

또한 추가로 말씀드리면 모기는 빛에 약합니다. 어둠 속에서 웽웽거리며 돌아다니는 모기가 불 켜면 벽으로 달라붙은 경우가 많습니다. (어느 과학채널 유투브에서 봤습니다) 따라서 라이트로 모기를 비추면 모기는 가까운 벽으로 달라붙게 되고 보다 쉽게 모기를 멸할 수 있습니다.)

이 이유만으로도 이 제품은 다른 전기모기채와는 차별화된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2. 충전형이고, 배터리가 오래감
저는 구매할 때 건전지형인줄 알고 구매했는데 충전형이네요.
충전형은 매번 충전해야 되서 귀찮다고 생각했는데, 천만의 말씀입니다.

한 번 완충하면 거의 건전지 한 번 갈아준 것 만큼 오래갑니다. 한 번 충전하고 일주일 내내 쓰는데 배터리가 다 달지를 않아요. 라이트도 자주 켜는데 이럴 수 있나? 의아할 지경이네요.

3. 디자인
우선 겉보기에도 상당히 깔쌈합니다. 라이트 부분도 뭐가 있어보이게끔 되어있어요.
그리고 다른 전기모기채와 같이 버튼 2개를 동시에 눌러야 작동하게 되어있는 점에 더하여

온/오프/라이트 까지 안전장치가 하나 더 있습니다. 오프되어있는 상태에서는 버튼을 동시에 두 개 눌러도 전기가 통하지 않아요. 그런데 사실 그냥 온으로 해 놓습니다. 온으로 해 놔도 배터리 충분히 오래 갑니다.

그리고 정말 칭찬하고 싶은 부분 하나가 버튼 2개 중 1개가 매우 크고 길쭉하게 되어있다는 점입니다.

당장 휘둘러야 하는데 버튼 위치를 잘못 잡아서 모기 놓치면 상당히 아쉬운데, 그런 아쉬움이 많이 줄어요. 한 쪽은 안쪽에 들어가있는 버튼으로 다른 제품과 차이가 없지만 다른 한 쪽은 아주 누르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위와 같은 3가지 이유로 이 제품은 다른 전기모기채보다 높은 평가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봅니다. 저는 산지 1주일도 안되어서 이거 실수로 밟았는데, 작동은 문제가 없네요. 정말 다행스러워요.

이미 가을이 와서 모기가 많이 줄었지만, 만약 전기모기채를 구매하려는 분이 있다면 이 제품을 강력 추천합니다.
저도 다른거 많이 써봤는데, 이건 비슷하면서도 몇 가지 변화로 인해서 충분히 높은 평가를 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 2020.07.10

날이 더워지니 집에 모기가 한마리씩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ㅠ
매번 휴지로 잡으려고하니 힘들기도 하고
캠핑갈때 지인이 전기모기채 들고온거보니 괜찮아보여서 저도 주문했어요

화이트색상에 디자인이 깔끔하면서도 넘 예뻐서 맘에 쏙들더라구요^^

건전지가 아닌 충전식이라 편리하기도 하구요
Led 조명도 있어서 밤에 모기잡을때도 수월하답니다~

불량인지 확인하려면 직접 테스트해봐야 하는데
오늘 새벽에 모기가 웽~~하면서 날라다니다 천장에
딱 붙어있더라구요

근처로 손 쭉뻗어서 대고있으니 바로 따닥 소리나면서
모기가 잡혔어요 ㅎㅎ
이렇게 좋은거 진작에 살걸 싶더라구요 ㅎㅎ

작동모드로하고 양쪽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번개모양에 빨간불이 들어오면서 작동이 되는데요
직접사용해보니 어렵지도 않고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어서 좋으네요

거치대도 있어서 보관도 편하고
넘 잘 사용할것 같아요^^


쿠팡최저가 : 17,150

 

NO.2

 

돌핀 에타 전기모기채 + AA건전지 2p, 혼합 색상

 

Product Image

사용자 Review

* 2019.06.21

※로켓배송.
※구매금액 : 11,780원.

※●구매후기 :
전에 쓰던 게 고장 나서 급하게 주문했구요,

요즘 나오는 예쁜 거 우선의 "올 화이트" 제품 그런걸로 주문할까 하다, 후기 많은 걸로 이 제품으로 선택했네요.

무겁지 않길 바랬는데 다행이도 가벼워요.

그리고 전에 쓰던 거보다 작동시키는 버튼 누르는 게 편해요.

원래는 쿠팡서, 충전식 모기채로 구매하려했었는데,
구매 후기 읽다 보니. 터져서 불 날뻔한 후기도 보여서,
충전식 포기하고, 다시 기존 쓰던대로, 건전지식으로 구매했어요.
(이 제품 개봉해보니, 처음엔 건전지2개가 들어있네요.)
근데 건전지 단점은 나중에는 힘이 약해지죠.
다시 건전지를 바꿔야 힘이 세지는, 뭐 당연한 거려나요 ㅎ

여튼 잘못 사면, 초파리는 못 잡고 큰 거만 잡을 수 있는 것도 있는데, 초파리가 시원하게 잡혀서 속이 후련해요.
힘이 아주 파이팅 넘쳐요 ㅎㅎ ^^;
소리가 크게 나서, 시원후련한 기분요 ㅎ
뭔가 더 잡고 싶은데 잡을 게 없네요ㅎ

그리고 뉴스 기사보니, 다른 분들도 아시겠지만 적어요.
뿌리는 에프킬라류와 전기모기채를 같이 사용하면, 화재 날 수 있으니 꼭 주의하세요~

구매 만족하고,
재구매 생각 있습니다 ^^

* 2018.07.30

여름이라 날파리 이름모를ㅠ벌레들이 잔뜩 날아다는게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아 구매한 전기파리채!!!

아이가있어서 위험할까 미뤘던건데 날파리가 딸내미한테ㅠ
붙으니 더 안좋겠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했는데 on으로 스위치키고 전원누르고 (사진처럼빨간불들어와용)
휘두르니 처음엔 모르겠더라구요ㅋㅋ 잡히는건지 아닌건지ㅠ

작은애들 (거의 눈에보일까말까하는애들..)
소리없이 사체? 없이 처리되더라구요ㅋㅋ 근데

조금 눈꼽만한 벌레가 잡힐때 팟!! 소리가 엄청커서 (별한개 뺀건 강아지도 9개월 딸도 놀래엄청울었..ㅠ) 잡힌사체도 바닥에 떨어져서 (약혐)
확인이 되더라구요 ㅎㅎ 스위치만 잘off 해둔다면 안전하게

잘사용 할수있어좋구요 ㅎ건전지도 들어있어서 받자마자 사용가능합니다~~^^ 전 구매잘했다 생각합니다~~~

크기는 일반 테니스채와 같으며 무게는 적당합니다♡

아..바퀴벌레만하거나손톱이상크긴..상상하고싶지 않군요;

구입한지 2년뒤—-‐————————-
보관을 잘해야하는게 중요하더군요
건전지 빼놓고 다른물건에 짓눌리지않게요
어찌알았냐구요?
저도 알고싶지않았어욬…ㅠㅋㅋㅋ

* 2020.08.22

기존에 쓰던 게 고장나서 새로 구매했어요
사이즈가 큰것에 비해 생각보다 무겁지 않더라구요
안전을 위해 양쪽 버튼을 눌러야 작동되는 점이 조금 불편하지만 모기도 잘 잡히고 좋습니다


쿠팡최저가 : 14,520

 

NO.3

 

[제가] 90도 회전하는 초강력 전기 모기채 ( NEW USB 충전형 ), 그레이

 

Product Image

사용자 Review

* 2020.10.24

기존에 같은 디자인 제품을 만족하며 사용중 고장으로 재구매 했습니다~
배송은 하루더 지나 3일만에 받았으며
구매시 도움되도록 상세히 적어볼께요~

구매가격:9,900

가을인 지금도 모기가 보여서 전자모기채를 계속
사용중 입니다~

받자말자 테스트 차원으로 양쪽버튼을 누른채
전류망에 카터칼을 대보니 "타닥"하며 스파크가
일어나네요 ᆢ 정상!! ^^

망은 3겹 입니다~
양쪽겉면에 안전망이 각 한겹씩 있고
그사이 촘촘한 전류망이 한겹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전류망에 전류가 발생하는 거지요~
처음에는 구멍이 엉성해서 모기가 잡힐까 우려했는데 헤드가 커서인지 왠만하면 잡힙니다 ㅎ

제품원리는 전기충격으로 모기나 날파리등을 잡는건데요 모기가 걸렸을때
"타닥"하며 스파크가 일며 소리가 나는데
이 소리가 은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됩니다 ㅎ
채를 휘두를때 강스매싱ㅋㅋ 할 필요 없으며
양쪽버튼을 누른채 가볍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 버튼을 누르면 빨간불이 들어옴ㅡ사진참조 )

아 그리고 한번 소리났다고 사멸한것은 아니니
바닥에 떨어뜨려서 한번 더
확인사살 ㅋㅋ하시기 바랍니다~
망에 걸린경우는 그대로 버튼만 누르시면 됩니다~

☆제품 장점☆
ㅡ90도로 회전되어 벽이나 천정에 붙은 모기를
잡을때 용이하며 확인사살시에도 편리
ㅡ충전방식으로 건전지 투입 불필요
( 손잡이 하단에 충전구멍이 있으며
충전기 연결시 초록불이 들어옴ㅡ사진참조 )
ㅡ헤드가 커서 손바닥보다 잘 잡힘 ㅎ

그런데 ᆢ 사용하다 보니 앞서와 같은 제품인데도
스파크가 이는게 조금 덜한 느낌이 듭니다 ᆢ(–)
고장나질 않길 바라며 잘 쓸께요~~

* 2020.08.20

충전시간 1시간 미만이고 그이상은 충전하지 말라고 주의사항 써있으니 주의 하시고요
고속충전기 사용금지라고합니다 5핀 USB입니다
효과 좋아요 여름이라 날파리가 바글바글해서 손으로 잡다지쳐서
구매했는데 집에 기존 사용하던 타사제품과 달리
작은 날파리도 잘 잡혀서 감동중입니다
90도 회전기능은 신세계네요 ㅎㅎ
가격도 타 판매자보다 저렴해서 좋았어요
배송도 빠르고요
재구매해야겠어요 방방마다 하나씩 ㅋㅋ

* 2020.11.25

모기채 잘산것같아요
날씨추워지면서 모기가 독이올랐는지
밤새 머리위에서 앵앵거려 잠설치다
밧데리넣는거 사자마자 고장나고
USB로 충전하는걸로 사니 정말 잘했다는
생각들어요
요긴하게 잘쓰고있어요
손잡이 버튼이 두개라 익숙치않아서
모기놓칠때도 있는데 자꾸하니까 익숙해지네요
모기잡힐때마다 타닥하고 나는소리도
재미있어요
하나더 사려고 하니 가격이 올랐네요


쿠팡최저가 : 12,000

 

NO.4

 

삼정크린마스터 접이형 3단 해충킬러 전자모기채, 1개

 

Product Image

사용자 Review

* 2020.11.18

상품평 잘 안쓰는데 다른 구매자분들께 도움되려고 씁니다.
로켓배송 중에 헤드가 꺾어지는 모기채가 이거 하나라 구입했어요.

다른 상품평처럼 굉장히 무겁고 큽니다.
어느정도나면 무게때문에 둔탁해서 날아다니는 모기는 못잡아요. 스윙할때의 바람에 모기가 튕기는 느낌 ㅋㅋㅋ 오로지 꺾어서 천장에 있는 모기 잡을때만 쓸만해요.

집에있는 다이소 모기채가 더 유용해요. 타닥소리도 잘 안나서 모기 잡았는지 긴가민가 할때도 많네요.

일단 구매했으니까 사용하는데
다른분들은 조금더 가벼운 제품으로 사시길 권해요.

* 2019.04.19

그러네요 충전식이라 되어 있는데 건전지넣네요
전 건전지식인줄 알고 사긴했지만 설명 고치셔야할듯요
친구집서 써보고 용이해서 샀어요
근데 왠지 이게 크기가 더 큰 것같아요 느낌이겠죠?
크긴커요 무겁구요 누워서 이리저리 휘젓기엔 좀불편하긴해요 누워서 쓸땐 기존 가벼운 모기채쓰구요 천장에 붙어있는것만 요걸루쓰게되네요
근데 편해요 신랑은 요거 아니래도 폴짝폴짝 잘 뛰어 천장에 붙은 모기도 잘 잡지만 전 항상 놓치게되더라구요 작년부터 살까말까 하다 드디어 샀네요 각도조절은 굿이네요
근데 모가지부분이 건들건들 거리긴해요 각도조절되는 부분이요 잘못쓰면 부러질듯요 그리고 LED등까지 있어 좋으네요 깜깜한 방에서 켜니 막 잘보이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좋은듯요

* 2019.03.22

오래 전 @마트에서 2만원 가까이 주고 사서 아직까지도 한 번의 고장 없이 잘 쓰고 있는데 시댁, 친정 갖다드리려고 두 개를 주문했네요
하나 가격으로 2개를 샀으니 대박맞은 기분입니다 ㅎㅎ
기존에 이미 쓰던 제품이라 품질은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무게감이며 꺾이는 정도…오래 써왔어서 그런지 불편한 건 모르겠어요
무게감은 있지만 크기가 있다보니 그 정도는 감안을 해야죠
건전지도 한 번 끼우면 정말 오래 가요
한 철 이상 쓴 듯 싶네요
암튼 전 너무 만족스런 제품 저렴하게 구입하게 되서 너믄 좋습니다
주위에 소문 많이많이 내드릴게요


쿠팡최저가 : 11,850

 

NO.5

 

한일 전기모기채 중형, 퍼플

 

Product Image

사용자 Review

* 2020.07.31

❤️❤️❤️❤️❤️❤️❤️❤️❤️❤️

여름이라 날파리들이 하나둘씩 창궐하기 시작
.
.

번식에 번식에 번식을 거쳐
아주 좁쌀만한 날파리부터 돼지날파리까지…
하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구매했어요

아주 작은 날파리는 그냥 통과하는데
웬만한 보통크기의 날파리는 바로 탁 소리나며 죽습니다
통쾌해 죽겠네요 재밌습니다 ㅋㅋㅋ

날파리 한마리씩 잡힐때마다 희열 대박이에요
싸이코패스가 된 기분입니다.
다 조졌어

정말 꼭 구매하세요
왜 이 좋은걸 이제야 알았을까요

날파리용으로 산건데 괜찬은거 보니
똥파리나 모기용으로 사시는 분들한테는 효과 좋을 듯 해요

+3일동안 매일 썼는데
벌써 효과가 줄어드는 느낌?
날파리가 통과하는 경우도 많고

분명 누르고 있는데도 전기가 꺼져서
다시 누르는 사이에 벌레 도망가고..

2중버튼이 안전때문인건 알겠지만
다른 편리하게 만든 2중버튼과 다르게
굉장한 손가락 악력을 필요하게 만들어 놨다

그래서 손도 아프고 전기 통하는 느낌들고
암튼 불쾌함…

흠..굳이 이렇게까지 힘들게 만드셨어야 했는지 ㅠㅠ
가격대비 깔 정도는 아니라
별점 5개 줬다.

❤️도움이 되셨으면 도움이 됐어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2020.07.02

○●
한일
전기 모기채
□■
받아보니 생각보다 크고
(두꺼운 베드멘트 정도의크기)
무게도 어느정도 있 군요!
○●
구성품에있는 건전지는 패스
집에있는에너자이자 로 양극을맞춰
끼우고
버튼을 눌러보니 빨간 불빛이
준비되었다고 불을밝히네요!
□■
퇴근후 돌아와서
사냥감을찾아서 집을둘러 보다가
여름철만되면 나오는 작은 나방이
천장과 주방쪽 베란다 에
7~8마리가 포착
○●
손가락에힘을주고 스위치가동 불빛확인후
나방같은 해충한테 갖다 되니
빠바박 배터지는 소리와 함께
불꽃이 나면서 완전히 연소 시켜 버리네요!
○●
좀 잔인한듯 하오나
빠박 빠박 할때마다
묘한 쾌감과함께 속이뻥뚫리네요~ㅋ
□■
강도가 장난아닌데요
작은놈들은 터져죽고
날개달린 놈은 터지고 타죽네요~ㅋ
(본인상품은 성능 좋습니다^^)
□■
여성분들이 쓰기에는 약간의
무게도 무겁다고 느낄수 있을듯
○●
그립감은 얇은것보다
약간 굵은것이 손목에 무리가 덜 가해지기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
튼튼해 보이는데
오래도록 쓰고싶네요!
(안전스위치사용으로
실수로 위험해질 경우가 안전하게
보안 되어서 어린이 어르신 사고예방에도 좋습니다z)
역시 브렌드
○●
이상품 나의 점수는; 90
이상품 재구매의사; 100%

* 2020.08.06

구입가: 7900원.
배송:로켓와우 새벽배송.
용도: 초파리같은 작은 벌레잡이용으로 구입했어요. 집에 있는 것도 강력하긴한데 초파리는 틈새로 빠져나가서 촘촘한 격자를 찾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한일'이라는 상품명 보고 샀는데 수입원이 한일상사.
중국산이지만 안전인증 받은 제품.
초파리 잘 잡히네요. 양쪽 손가락으로 누르고 점등확인 후 갖다 대면 딱 소리에 놀라기도…ㅎ AA건전지 두 개 들어가는데 건전지도 들어 있어
매우만족입니다.


쿠팡최저가 : 7,900

어머어머 이것 좀 보세요!?!?

갓성비라는게 이럴 때 쓰는 말인가요??

이정도면 진짜 킹성비 가성비 갓 아니겠습니까??

마치 나만 알고 싶었던 가수처럼

나만 알고 있었던 이 제품!!!

제가 오늘 특별히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려요 ㅎㅎ

test

인터넷 열심히 찾아본 이유가 있죠?

이렇게 만족스러운 결과가 찾아오잖아요!

일단은 모르니까 전기 모기채를 구매해 보기로 했어요

와 받아보니까 싼거 비지떡이라는 말이 쏙 들어갔지 뭐예요??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말 다했죠 ㅋㅋㅋ

아주 만족스러워요 ㅎㅎ

오늘도 성공적인 구매 했으니까 기분이 좋네요 ^^

꿀잠 잘 수 있을것 같아요~~♥

전기 모기채 안사면 계속 생각나서 잠 못자요~ ㅎㅎ

굿밤 되세요~~☆☆☆☆☆

#피규어장식장 #펜꽂이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